티스토리 뷰

생활

라이어 2탄 부산 KNN시어트에서 관람 ^^

٩(๑•̀o•́๑)وو 2014. 11. 18. 22:56


지난주에 아내가 KNN라디오 상품으로
연극 라이어에 당첨됐다며 연극보러 가자네요.

연극이나 뮤지컬 관람을 좋아하지만,
언젠가부터 문화생활을 끊고 살아온듯 하더군요. ㅠㅠ
그래서 기분좋게 아내와 단둘이 라이어 2탄을
관람하러 갔답니다.


저희가 보기로 한 연극 관람시간이 토요일 저녁 7시 였는데요.
집에서 조금 일찍 출발했는데...
해운대에 차 막히는게 장난이 아니더군요. ㅠㅠ
생각만해도.. 시타...


저희가 본 연극은 라이어 2탄 인데요.
라이어 시리즈가 있는줄도 몰랐습니다만...
라이어 시리즈는 연속되는 이야기가 아니라서
어느공연을 보더라도 재밌다고 합니다. ㅎㅎ


연극 라이어 2탄의 주무대인데요.
모든 이야기가 이 공간에서 이뤄진답니다.

굳이 줄거리는 얘기할 필요는 없을듯 하구요.
직접 보시면 아실듯.. ㅎㅎ

마지막에는 대박 반전이 있다지요. ㅋㅋ
정말 깜놀했다는.. ㅋㅋ

저희 공연때는 무대의 가장 오른쪽에 보이는
방문이 뜯어지는 바람에 박장대소가 일어났다는.. ㅎㅎ

암튼..
오랜만에 재미나는 문화생활을 했답니다. ^^


공연이 끝나면 이렇게 출연배우님들과
사진촬영도 공짜로 해주시는 배려를 보이시더군요.

배우님들~!
고생하셨습니다.
재밌게 잘 봤어요~~


연극 라이어 2탄 관람기념으로 찍었답니다. ㅎㅎ
가끔씩 문화생활을 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술을 마시거나 집에서 tv만 보는것 보다는 훨씬 좋았네요.

아내~! 땡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