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

서면 애견카페 첫 방문기~!

٩(๑•̀o•́๑)وو 2015. 3. 3. 15:52

 

 

저희집 아이들이 강아지를 참 좋아한답니다.

작년부터 강아지를 사달라고 보채지만 ㅠㅠ

아파트에 살고 있어 강아지를 키울 수 없다고 달래는데요.

 

지난주말에는

강아지 키울 수 없다면

강아지가 있는 애견카페라고 가자고 조르네요. ㅎㅎ

 



어쩔 수 없이 인터넷을 찾아보니

마침 서면 애견카페가 있다는 정보를 발견. ^^

서면으로 방문하기로 결정했답니다.

 

갑자기 든 생각이

어?... 혹시 강아지를 데리고

애견카페에 가야하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어서 직접 전화를 해보니

키우는 강아지를 데려와도 상관없지만

강아지가 없어도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ㅎㅎ

 

 

기존 블로그 방문후기를 보니

덕수네 애견카페에 대한 글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이쪽으로 결정했습니다.

 

입장료 + 음료수해서

어른은 8천원

어린이는 6천원

입장료를 내면 자리를 잡아주시더군요. ㅎㅎ

 

 

테이블에 이렇게 주의사항이

딱~! 붙어있더군요.

특히.. 강아지들을 안으면 안된다는 얘기에

울애들은 급실망.. ㅎㅎㅎ

 

과연 못안았을까요?.. ㅎㅎ

 

 

서면 애견카페라고 해서

우리가 간과한게 한가지 있더군요.

 

애견이라고 해서 조그맣고 귀여운 강아지들만

있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더군요. ㅠㅠ

 

생각보다 큰 애들도 보이더라는.. ㅎㅎ

그리고 움직이는 동물이라

사진찍기도 힘들었다는... ㅋㅋㅋ

 

 

1안아보고 싶다는 아이들말에

귀여운 강아지를 살포시

안아서 데려왔습니다. ㅎㅎ

 

아이들이 안는게 어색해서 그런지

강아지도 왠지 어색한 표정을 짓는군요.

 

 

또 다른 순둥이를 데리고 왔습니다.

브이자를 그리며 사진을 찍고 있지만

강아지 자세가 영 어색하군요. ㅎㅎ

 

저희가족 모두 애견카페는

처음으로 방문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손님들로 살짝 놀랬습니다.

 

강아지를 좋아하는 분들이

이렇게 많다니.. 헉~!

 

 

사진이라도 많이 남겨드리고 싶은데

모두 흔들려서 잘나온게 없네요. ㅠㅠ

 

강아지들의 응가나 실례한것도

일하시는 분들이 그때그때 잘 청소하더군요.

 

참참..

시간은 특별히 정해진건 없는것 같아요.

저희도 한시간 삼십분 가량 있었던것 같은데

언제 나가야 된다는 얘기는 안하시더군요.

 

부산에 사시는 분들중에서

강아지 좋아하신다면

서면 애견카페 한번쯤 방문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연인들도 많고

친구, 가족분들도 계신것 같더군요.

특히, 아이들은 두말하면 잔소리지만요. ㅎㅎㅎ

 

애견카페 첫 방문기...

음...

아이들이 좋아하니

저도 좋았습니다. ^^

 



 

댓글